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문국현 솔루션

제17대 대통령선거 결과에 대한 대국민성명 - 문국현

반응형

제 17대 대통령선거 결과에 대한 대국민성명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전국의 창조한국당 당원 동지 및 지지자 여러분!

사랑합니다! 존경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지난 선거운동 과정에서 부족한 저에 대해 보여 주신 국민 여러분의 과분한 사랑과 지지, ‘새로운 정치, 새로운 경제, 새로운 사회’에 대한 희망을 담아 저를 선택해주신 국민 여러분께 이루 말할 수 없는 경의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지난 8월, 33년간의 기업인 생활을 뒤로 하고 ‘영혼을 팔아서라도 취직하고 싶다.’는 2백만 청년실업자의 절규와 그 부모님들의 피맺힌 한을 외면할 수 없어 거친 정치의 광야에 뛰어든 이후 지난 4개월은 저의 인생에 있어 가장 보람 있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지난 4개월, 저는 우리 정치의 새로운 희망과 위대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보았습니다.

그 어떤 기존 정치세력의 힘에 기대지 않고 오직 국민만을 바라보며 ‘국민의 숲’에 들어가 국민 여러분과 同苦同樂하는 과정에서 저의 정책과 비전에 공감한 전국의 수많은 자원봉사자 및 지지자들이 보여준 뜨거운 열정과 혼이 담긴 노력에서 저는 가슴 벅찬 감동과 우리정치의 새로운 희망을 보았습니다.

또한, 열악한 조건에서도 사재를 털어가며 창조한국당의 각 지역 조직 및 중앙당 조직에서 깨끗한 정치와 위대한 대한민국을 염원하는 혼과 열정을 불태운 창조한국당 당원동지 여러분의 노력에 눈시울이 뜨거워질 때가 한 두 번이 아니었습니다.

특히, 지난 14일 서울 대학로 유세와, 선거운동 마지막 날 종각 유세에서 보여준 국민 여러분의 모습은 우리나라 정치사에서 일찍이 없었던 새로운 정치문화의 한 장을 열었다고 평가합니다. 주최 측이 기획하고 연출한 유세에 동원된 청중이 구경꾼으로 전락하는 것이 아니라 자발적으로 참여한 국민들 모두가 유세의 주인공이 되어 스스로 연출하고 만들어가는 즐거운 축제의 장, 한 편의 감동적인 드라마를 만들었습니다.

많은 아쉬움과 안타까움, 새로운 희망의 불씨를 남긴 채 대통령선거가 끝났습니다. 역대 최저의 대선 투표율에서 나타나듯이 이번 대선은 ‘부패와 무능의 정치’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단호한 심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전국의 창조한국당 당원 동지 및 지지자 여러분!

모든 아쉬움과 안타까움을 뒤로 하고 이제 새로운 출발을 할 때입니다.

새로운 시대에 대한 희망을 버려서는 안 됩니다.

위대한 대한민국의 미래를 포기해서도 안 됩니다.

지금은 포기할 때가 아니라 새로운 정치와 위대한 대한민국 재창조를 위한 각오와 결의를 가다듬고 새로운 大長征을 시작할 때입니다.

국민 여러분께서 보여준 새로운 희망의 소중한 불씨에 기름을 부어 새로운 정치, 새로운 경제, 새로운 사회를 현실에서 구현할 대안세력을 만들어가야 합니다.

이미 약속한대로 저 문국현이 그 최선두에 서겠습니다.

이번 대선에서 드러난 국민 여러분의 뜻과 평가를 겸허하게 받아들여 ‘창조한국당’을 중심으로 새로운 정치, 새로운 경제, 새로운 사회를 저와 함께 실천해갈 창조적 미래 세력을 하나로 모아나갈 것입니다.

비록 이번 대선에서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다가오는 총선에서의 승리를 위해 ‘국민의 숲’으로 들어가 국민 여러분과 함께 다시 뛰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선거운동과정에서 저에게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보내 주신 국민 여러분, 창조한국당 당원 동지들과 지지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람이 희망이고 국민여러분이 희망입니다. 감사합니다.

2007년 12월 20일

창조한국당 대통령 후보 문 국 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