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꾸러미/지식 바구니

연애를 망치는 습관들...

반응형
http://k.daum.net/qna/view.html?qid=3jg7g&q=%BF%AC%BE%D6+%BD%C0%B0%FC&nil_no=20952

제가 연애를 하면 항상 제 쪽에 문제가 있는데
그게 뭔지를 모르겠어요....
연애하는 법이 너무 어렵네요..
저는 솔직하다고 감정을 표현을 하는데
상대방은 그게 집착처럼 느껴졌나봐요...
습관이 무서워요..
또 다른 사람을 만나면 이렇게 또 집착한다는 소리 들을까봐
겁이 나네요..
연애를 망치는 습관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제가 연애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꺼에요.
답변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연애를 망치는 것은 집착이죠
여자에게 너무 들이대고 여자친구의 모든일에 너무 알려고 하면
여자친구가 싫어합니다.
연애에 실패 하지 않을려면 여자를 잘 알아야 하겠죠
여자의 심리에 대해 좀 만 더 말씀드리자면....

여자는 자신이 사귀는 남자가 듬직하고 믿음직하기 원해요. 하지만 권위적인 건 싫어해요.
존경할 만한 남자는 내가 존경해달라고 목터져라 외치지않아도 저절로 그앞에서 고개가 숙여지거든요.
그런 내공을 쌓으세요.
글구 또한가지는.... 여자는 자신의 남자친구가 자기 친구들 앞에서 여자친구에게 무지 잘해주길 원해요.
 또 다른 동성 친구들로부터 " 야~ 너 남자친구 진짜 괜찮다. 멋있다!" 이런 소리 듣길 원해요.
그러니 어떻게 하면 그렇게 될 수 있을지 연구해봐야겠죠.
글구 성격이 남성적인 여자분들이 나중에 여성적인 성향과 더불어 멋진 성격으로 변해갑니다.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을 잘 알아야하구요.
또 보통 여자들은 선물을 줄때 거절합니다. 이런거 안줘도 된다구...
하지만..그건 착한 여자 컴플렉스 때문이고..사실 안챙겨주면 섭합니다.
절대 곧이 곧대로 듣지마시길
선물 받는 거 싫어라하는 여자 없습니다.

기본적인 것 몇가지만 알려줄께요.

1.편지를 이용하여 글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할 줄 안다.
2.아는 것이 많아서 상대방을 재미있게 해줄 수가 있다.
3.낙관적인 미래를 제시하고 기대감을 심어 줄 수 있다.
4.집착을 하지 않는다. 관심과 집착은 틀린 것이다.
최소한 상대방의 생활 영역을 인정해 주며 집착을 하더라도 숨긴다.
5.상대방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감추어 줄 수 있다.
6.자기관리를 잘 하는 사람이 매력적인 사람이다.
7.무작정 쫓아다니거나 자신의 감정을 상대방에게 강요하지 않는다
8.스킨십에 모든 것을 걸지 않는다.
9.상대방의 의사를 존중해 줄줄 안다.
10.매너를 지킬 줄 아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이상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