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꾸러미/토렌트 정보 (BitTalk.org)

다양한 초대장 얻기

반응형
http://bittalk.org/forum/showthread.php?t=6741&highlight=%EA%B3%B5%EA%B0%9C+%ED%86%A0%EB%A0%8C%ED%8A%B8


초보자 분들이 토렌토를 어느 정도 아신다음에
부딪치게 되는 난관이 바로 트래커 초대장일겁니다.
그러나 정말 어느 곳이든 구하기가 힘들죠.
그렇다면 해외 포럼을 이용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영어실력 크게 없어도 충분히 초대장을 주는 포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초대장 주고 받기 공지에도 그러한 내용이 있습니다.
FST, invite-paradise, p2ptalk, invite trading, bridgepoint 등등 정말 많은 포럼들이 있습니다.
간혹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FST같은 경우는 가입후 30일 지난고 2개 이상의 글을 올려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invites-paradise나 p2ptalk 정도를 추천합니다.(저도 이 두 곳에서 주로 얻습니다.)


일단 레벨이 낮지만 속도가 좋은 트래커를 찾아 어느정도 좋은 레이쇼를 유지합니다.
(bitsoup 등 가입이 쉽고 자료도 어느정도 풍족하고, 속도도 잘 나오는 곳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어느 정도 유명한 트래커 초대장을 얻으려고 하면, 초대장을 주는 사람들이 거는 기준은
2개 이상의 레이쇼 증명, 속도 증명일겁니다. 물론 주는 사람마다 거는 조건은 천차만별입니다.

답글을 맨 처음 올리시는게 아니라면 이미 초대장을 요청한 사람들의 속도나 레이쇼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보통 속도는 국내 유저시라면 해외보다 월등히 우월합니다. 그러나 너무 높기에 치터로 오해하기도 하니
약간 먼 해외 서버로 측정을 하신 것도 같이 올려주시는게 좋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원자들의 레이쇼나 업로드 양이 빵빵하더라도, 주는 초대장의 개수가 많다면 신청하십시오!!
giveaway 모든 글에 초대장 달라는 글로 도배한다면, 인식이 안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포럼 룰을 잘 숙지하시고, giveaway글만 허용하는 곳에 초대장 달라는 글은 절.대 쓰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비트톡에서는 보이는 초대장은 HD-corea나 ST-music 정도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더욱 많은 토렌토들의 이름과 초대장을 얻고 싶으시다면, 당장 해외 포럼의 giveaway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유저 수가 엄청나다보니 정말 희안한 토렌토 초대장도 많이 보시게 될겁니다.

초대장을 얻을 수 있는 포럼
FST http://filesharingtalk.com
invites-pareadise http://invites-paradise.org
p2ptalk http://p2ptalk.org
bridgepoint :http://bridgepoint.lookse.org/

======================================
더 좋은 포럼을 알고계신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