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뜨거운 감자-일반

이게 고대생들의 현주소입니까???

반응형

정신줄 놓은 고대 새키들...
(누구는 일부 몇몇 사람들 가지고 싸잡아 욕하지 말라고 한다.
과연 저런 사람들이 고대의 일부일까? 대다수일까? 수가 적을거라 장담할 수 있는가?

또한, 생각이 있으면 이런 글이 고대 학생분들 전체를 겨냥하는 글이 아니라는걸 알 것이다.
미안하지만 자신이 떳떳하다면 트집 잡지 말기를 부탁한다.
다른 고대생에게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이 글은 '일부의 고대생'을 겨냥함을 밝힌다.)

참 같은 20대 대학생으로서 부끄럽기 그지없다..
저런 놈들때문에 대한민국의 도덕성이 썩어만 가고있는거다.
현 권력층의 부조리한 모습에는 관대한 시선을 던지고, 그릇된 모습을 바꿔보려고 애쓰는 사람들에게는 심판의 칼날을 서슴없이 갖다대는 너그들의 썩어빠진 모습에 한탄이 절로 나오는구나

=================================================================================


고대게시판에 "대통령 탄핵합시다" 라는 게시물이 올라왔을때 고대생들의 답글입니다..

물론 지지하는글들도 있었지만 소위 지성인이라는 고대생의 댓글의 수준이 엉망인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댓글을 읽어보면 이게 과연 대학생이 맞는가라고 생각을 하게 만드는 군여..

제목 : 대통령 탄핵합시다 No. 431988 | Hit 770 | Date 2008-05-08
글쓴이 : 졸업생(sosfire) (고대인)
 
 
 
 
굴욕적인 FTA, 태안 기름유출보다 더한 대운하, 생각없는 교육정책 등 국민을 우롱하는 대통령을 탄핵합시다.
국회 사이트 주소. http://www.assembly.go.kr/index.jsp
여기가서 국회) -> 참여광장 -> 국회민원 -> 민원신청 -> 실명인증 ->신청완료 하신 후 민원현황을 클릭 하신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제목에 대통령 탄핵이라고 쓰세요)
참여광장란에 하셔야 법적효력이 생긴답니다. 나이제한 없구요. 비공개도 가능합니다.
단, 비공개 하면 글 내용을 볼 수는 없습니다. 저는 아래 내용으로 탄핵을 신청했습니다.
딸이 둘 있습니다. 폭력이 정당화 되는 사회가 싫어 절대 때리지 않으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얼마전 네살 난 딸아이가 밥을 먹기 싫어서인지 밥 그릇을 엎었습니다.
먹는 귀한 음식을 그러면 어떻하냐고 볼기를 쳤습니다. 아이 오줌 누이다 보니 엉덩이가 빨갛게

되어 있어서 가슴이 아팠습니다. 그런데, 이런 저의 노력이 너무나 보잘것 없는 것이 되는 상황이 왔습니다. 그 귀한 먹는 음식을 이렇게 무책임하게 장난 쳐도 되는 겁니까? 정책의 골짜가 '돈 있는 사람은 행복하고, 안전하게, 돈 없는 사람은 계속 불안하고, 불행하게' 입니까?  부지런히 돈 벌면 되지 않느냐는 초등학생도 콧방귀 뀔 소리는 필요없습니다. 물러나십시오. 그리고 운하사업 한답시고, 당신들 가족과 주변 사람들 돈벌이 해줄 생각에 천년동안 회복해야할 생태계의 문제를 만든 장본인이 될 생각은 접으세요. 10년 후에 학생들이 이완용 아들이 이명박인줄 알지도 모릅니다.



이글에 대한 고대생의 댓글 !!!

 

<고대생 댓글 1>
제목 : 참 할일도 없다.. No. 431990 | Hit 832 | Date 2008-05-08
글쓴이 : 할일없는가(curare) (고대인)
   
 
졸업해서 딸아이까지 둘씩이나 있다면서. 이런데 게시판에 허구한날와서 놀고가실 시간이 되시나?
도대체 무슨 일을 하시길래? 저기 어디 이름도 못들어본 시골대학 졸업생이신가?
교우가 되가지고는... 좀 도와주지는 못할망정... 무슨 촉새 마냥... 이리 선동.. 저리 선동..
소고기 협상이 문제면, 소기가 협상을 다시 하라고 시위를 하면 된다. 게다가 어느정도 안정성이

보장된다면 사실 수입해서 먹어도 별 상관 없다. 좌빨들이 미친듯이 과대포장하고 나섰지만.. 어차피 그 위험한 고기... 우리 벌써 40년간 잘만 먹었지만 아무일도 없었거던.. 그때는 더더욱이나 광우병 검역같은건 개념도 없었거던.그래도 아무탈 없잖아? 40년간 우리나라에 광우병으로 죽은 사람이 많을까 아님 담배피워서 폐암으로 걸려죽은 사람이 많나? 복어먹고 중독되서 죽은사람이 많을까? 생선회 잘못먹고 기생충 감염되서 죽은 사람이 많을까? 차라리 금연운동이나 하는게 억울하게 죽는 사람 몇백배는 더 살리겠다..
그걸 빌미로 탄핵, 사회 불안을 조장하지 마라.
요즘 중고딩 수십만명한테 각종 말도 안되는 괴담성 문자들이 간다는데 도대체 이런 짓을 선동하는 무리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하다. 문자 하나 보내려면 최소 30원인데 그걸 수십만명한테 수십통씩 보내려면 수천만원은 족히 들텐데, 이런짓을 할만한 단체가 누구일까?
게다가 더욱 무서운건, 그 단체가 중고딩들만 가려내서 문자를 보낼만큼 엄청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다는 거다.
이런짓을 도대체 누가 하는 것일까?
왜 반미 관련된 사태는 이렇게 항상 터무니 없이 과장되는 것일까?
그러니.. 아무리 조중동 해대고, 한나라당 어쩌거 해도 대학생의 절반이상이 한나라당 지지하고, 민노당등 좌파정당이 쫄딱 망하고, 국민들이 우경화 되어가지.. 좌빨들은 목소리만 커가지고는...

허구한날 속이는게 일이지.. 조중동이 어쩌구 저쩌구 해봤자..
그래봤자 한걸레는 더 x랄 같고.. 프레시안인지 브레지어 인지.. 그딴 좌빨 잡지에..
입만 살아가지고 나대는 좌빨골수 진중권 따위의 말이나 옮기다니..

참 세상에 들어줄 의견이 없어도 참.. 솔찍히 한나라당도 딱히 맘에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민노당하고 놀아날 바에야..



<고대생 댓글 2>
제목 : 동감.. No. 432019 | Hit 251 | Date 2008-05-08
글쓴이 : ..(m31-andromeda) (고대인)
  
 
쇠고기 반대 시위를 주도하는건 민주노동당 소속의 FTA 범국민 반대운동인가 뭔가 하는 단체임.
인터넷에서 대통령 탄핵을 주도하는 집단은 창조한국당인가 열린우리당쪽 사람임. 애초에 정치적 목적을 가진 두 집단이 선동한 일임. 물론 쇠고기 협상이 문제가 있기 때문에 정치적인 불순한 의도가 묻힌건 사실이지만 소고기 안정성 문제와는 별도로 분명히 짚고 넘어가야함.
노무현 정권 덕분에 좌파들 고삐풀린 망아지처럼 너무 설치고 다닌다.



<고대생 댓글 3>
제목 : 저도 동감입니다... No. 432003 | Hit 297 | Date 2008-05-08
글쓴이 : 동의합니다(everitsuki) (고대인)
  
 
광우병 선동이 극을 달리고 있더군요...
중고생들에게 문자메시지를 무차별적으로 날리면서 촛불집회 참가를 선동하고있구요...
과연 요즘 우리나라에서 조중동만 언론권력일까요? 한겨레 오마이 피디수첩, 참여연대는요?
한겨레 오마이...민노당 분류들...
조중동이 권력이라면...이미 그들도 거대한 권력화 되어있습니다...

미국관련 일이라면 무조건적인 비난과 흑색선전을 해대는...이 게시판도 그렇고요...
제가 쓰는 글은 한날당 알바가 쓴다고 하겠죠? 뇌송송구멍탁 미국소가 그리도 문제라면...
어디 국제 검역 한 번 안 받은 한우는 참 깨끗하고 맛있겠습니다...ㅎㅎㅎ
항생제에 동물사료로 범벅을 하면서도요...


제일 압권댓글 입니다..정말 고대생이 맞을까여??

<고대생 댓글 4>
제목 : 속 시원하게 말씀 하시네요 No. 431996 | Hit 390 | Date 2008-05-08
글쓴이 : Veritas(veritas77) (고대인)
  
 
속이 후련하네요.
좌파들좀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좌파면 좌파다워야 하는데..
이건 무조건 돈많으면 총살시키던 6.25 때의 인민재판과 다름없으니..

                 .

        .
        .


물론 이런 댓글들도 있었습니다..


<고대생 댓글 5>
제목 : 이 댓글... No. 432075 | Hit 143 | Date 2008-05-09
글쓴이 : 홀든(colfield) (고대인)
   
 
우파라고 유세떠나. 끼리 끼리 놀고 싶다 이건가?
권력을 가진자 잘못하면 비판받는게 당연한 걸. 마땅히 그럴 수 있어야 하고. 왜 말을 못하게 하나.
이 게시판에 하루에 한 번만 글을 올리라는 법이 적용되는 것도 아닌데.
좌빨, 좌빨, ,,, 지겹고, 어처구니 없다.
그리고,무엇보다도 병역기피에,매국행위에,언론통제, 권언유착, 정경유착, 교우회 불법선거 등에는 침묵하며, 이런 상황을 그냥 지켜보는게 양심에 걸리지도 않은가? 비판세력이 고대 안에는 없어야 하나? 감싸주고 편들어 줘야 아름다운 선후배관계의 그림이 나오는 건가?
지금 상대는 권력을 가진 쪽이란 걸 잊은건 아닌가? 편들기를 삼가야 되는 것이 정말로 우리가 보여줘야 할 태도가 아닌가? 배후세력이 있다해도, 그걸 잡아내는 것은 권력을 가진 자들이 해야 할 일이 아닌가? 물론 그것도 불법인 경우에 한할 것이다.
자신을 잘 돌아보고, 보다 더 넓게 세상을 보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