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뜨거운 감자-일반

정말 대단하다 대한민국 ( 추천 300받고 삭제된글 )

반응형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003&articleId=477211

BBK가 언론 인터뷰에서도 명함에서도 계약서에서도 계좌에서도 동영상에서도 온 세상천지에 다 밝혀진 진실이 이명박이라는 이유로 모조리 협의 없음으로 만들어 버리고 온국민들은 이명박 동영상을 과장이라는 헛소리로 자신의 기억속에서 지워버려야 하며...


위증교사, 위장전입, 차명계좌, 명의신탁, AIG, 위장취업, 탈세, 전과 14범이 결국 대통령이 되어 버렸고..


하극상, 쿠데타, 독재, 광주학살, 삼청교육대, 평화의댐, 안기부, 강제징집, 사상교육, 녹화사업, 인권유린, 언론통폐합, 정경유착등을 일으킨 악랄한 대머리 학살자도 이나라에서는 29만원을 가지고도 여전히 떵떵거리며 잘살수가 있으며..


국가적 환란이자 재앙이었던 국가 부도의 주범인 땡삼이가 여전히 뻔뻔하게 고개 들이밀고 사는것도 이나라에서는 가능한 일이였고..


자사고,영어몰빵수업,건강보험민영화를 실행하여 서민들을 개 박살 내고 계급 사회 만들려는것도 이나라에서는 가능한 일이며..


물류였던 운하가 이나라에서는 관광레져라고 국민 천만이 보트 타고 댕길꺼라며 헛소리하며 무조건 삽질 하겠다는것도 이땅에서는 실제로 일어나고 있으며..


병역면제율이  일반 국민의 무려 여섯 배에 달하고 자녀들의 이중국적은 예사로 여기는 땅투기범들이 이나라에서는 총리도 되고 장관도 되며..


삼성으로 부터 떡값 받은 인간들이 민정수석이고 국정원장이고 금융감독위원장도 이나라에서는 가능하다는것이 너무나도 조옷같다...


근데 이것보다 더 조옷같은것은 더 개같은것은 그런 인간들로 뭉친 집단이 이번 총선에서도 압승했다는 것( 한나라당, 친박연대, 선진당 합치면 200석 가까이 된다. )


유시민,김근태,유인태,노회찬,심상정처럼 사리사욕 없이 정말 나라를 위해 열심히 일할 사람들은 이나라의 쥐 새끼 같은 국민들이 모조리 다 떨어 트리고 뉴타운으로 오로지 자기 집값 오를 생각만으로 양심마저 팔아 버리고 친일 압잡이 신지호,홍진호,나경은,송영선,전여옥 같은  인간들을 찍었다는 것


에라이 c 발 놈들아. 니들은 자식들에게 정직이나 진실이나 양심  이딴 것 가르칠 생각도 하지 마라.
아파트값 돈 몇푼에 양심마저 팔아 버렸지만 그 몇푼도 과연 니들에게 이득이 될까? 양심마저 팔고 친일 압잡이를 뽑았는데도 불구하고 니들에게 전혀 도움이 안될꺼다. 그거 몇푼 오르면 물가는 과연 그대로일까? 니들이 내는 의료보험이 민영화 되면 앞으로 얼마나 더 내야 할까? 그 몇푼 이득 보다 앞으로 니들이 손해 보는것이 훨씬 크다는 것을 니들이 과연 알까?


니들이 판 양심 덕분에 니들 뿐 아니라 니들 자식마저도 피눈물 흐르는 세상 반드시 온다.


지금이라도 생각좀 해바라 똘추 들아.
명박이의 교육 자율화로 인해 한달도 안돼 벌써 등록금 1000만원 시대가 오고(앞으로는 이것보다 훨씬 더 오른다) 니들 자식들은 대학가기가 더욱 힘들어 질것이고 니들 자식들  대학 못 가면 명박이가 기업 자율 실용 운운으로 늘어 날수 밖에 없는 비정규직 정책으로 인해 정규직도 할수 없는 그런 조옷같은 세상이다.


부패해도 경제만 살리면 된다고?? 그정도 부패는 눈감아 줄수 있다고??
에라이 썩어빠진 쥐 새끼들아. 부패해서 경제 살린 나라 있디? 세상 어디에서 부패 정치인이 국민을 잘살게 해준다디?
그런 썩어 빠진 의식 구조로 그런 부패한 정치인을 뽑는 그런 나라는 반드시 망한다.


내기할까? 대한민국 3년안에 망한다에 백원 건다.
니들 곡소리나고 니들 자식 아무리 공부하고 싶어도 그 기회마저 박탈당하는 그런 세상 3년안에 반드시 온다.


조또 이나라의 덜떨어진 국민들이 기어코 이나라가 개 박살 나는것을 보고 싶다니.. 그래 니기리 다 헤쳐먹어라. c발.


욕도 이제 안나온다. 다른나라에서 이런 사태가 일어나면 코미디인데 내가 사는곳에서 일어나니 참담한 비극이라는것.


이민갈까? 이민가도 쪽팔려서 한국 사람이라는 것 마저 숨기고 살아야 하나? 한국이 갑자기 너무나도 싫어진다. 그래도 c바 이런 생각 하면 안되는데..


그런 인간을 뽑은 니들까지도 니들 자식들까지도 니들 가족들까지도 평등한 기회를 가지고 마음껏 능력을 펼칠수 있는 그런 대한민국 만들고 싶었는데.. 아.. 니기리....


털끝만큼의 양심도 없는 이런 개같은 나라에서는 숨쉬는거 조차 힘들다.. 정말..


---------------------------------------------------------------------------------


아고라는 이글 절대 삭제 하지 마라


총선마저 이런 개 같은 경우를 당했는데 c바 아가리 다물고 가만히 있어야 되나?


우리나라가 빨갱이 공산국가이더냐? 앞으로는 마음대로 이나라를 쳐 잡수실 한나라당의 비위에 거슬리면 글도 적을수 없는 그런 나라이더냐?


울분마저도 토해 내지 못하게 막는다면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이라는 명칭 버려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