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이야기/뜨거운 감자-정치

여러분도 대통령입장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어떤 선택을 할지.

반응형
론건맨 - 량배 님 글

먼저 선장님께 죄송하다는 글을 올립니다 . 가급적이면 소에 대해서 이야기 안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언급을 할수 밖에 없군요. 이번 문제에 대해서는 어느정도 감이 오기 때문입니다.선장님이 정말 곤란 하시다면 제 글을 지우셔도 됩니다.

저는 미국의 정치적 상황에 따라서 우리나라의 운명이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자 일단 기사를 보십시요.

http://www.dailyseop.com/section/article_view.aspx?at_id=49460
http://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62096.html
사실 노무현 전 대통령님이 후임에 직접 이 대통령님을 언급한 기사가 있었습니다.그래서 연대설 소문이 났지요...
 찾기가 힘들군요. 그래서 포기했습니다.
이 이후로 노무현 전 대통령님과 이 대통령님은 사이가 좋아지질 않았습니다. 더 멀어지게 보였지요.
노무현 지지자는 당시 전부 국민의 적이 었으니 영웅이 되려면 반대해야 했지요. 
머 소문일뿐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열우당의 대선전 방향을 못잡고 갈라면서까지 노무현 대통령을 밀어 내려고 했던 것을 생각한다면
사실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아차 이 대통령이 북한하고 사이가 안좋다고요? 소가 웃을 일입니다.
자 지금 현대를 밀어 주고 차에 대해서 최고가 됐으면 좋겠다는 분이 이 대통령입니다.
그런데 현대 자금이 많이 들어간 북한과 사이가 안좋다는 말은 정말 소가 웃을 일이죠?
정치적 성향 때문에 어쩔수 없을듯 보입니다만 그럴수 없는 것이 이 대통령입니다. ㅋ.^^;

뜬금없이 FTA이야기가 나와야 하는데 FTA가 처음 있고 나서 저 역시 반대 했었습니다.
노무현 전 대통령님께서 너무 급작스럽게 시작했고 또 몇몇 독소조항때문이죠.
급작 스럽게 한 이유를 알았고 또 이 대통령님께서 너무 급작 스럽게 FTA를 타결하려고 소를 희생해가면서
목을 메는 이유가 대충 짐작이 가는 부분이 있어서 입니다.

자 이제 제 생각을 정리를 좀 해보겠습니다. 사실 얼마전 오바마가 반대청원을 했기때문에 감을 잡을수 있었던 겁니다.

현재 FTA를 반대 하는 세력이 누구인가? 붉은 세력인가? 미국의 민주당인가?

북한은 지금 핵과 미국과 친해지기 위해서 정신이 없습니다.
모든것을 미국 공화당정권에서 끝내려고 안간힘을 쓰는듯 보입니다.
그런데 소를 반대 한다면 미국에서 가만히 있을리 만무 합니다.
바로 공화당이 이 소에 관련된 정치자금을 받는 집단입니다.
자 우리가 유리 하게 타결 된 것은 자동차 , 전기 ,전자 입니다. 사실 이 전기 전자 부분이 발전 할수록
미국 석유 산업에는 크나큰 타격이 됩니다. 왜그런지는 다들 아시겠죠?
전기 전자 분야가 발전할수록 에너지 소모가 99프로 적어지거나 석유를 쓰지 않게 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 분야는 전기차를 KILL 할 정도로 억제 하고 있습니다. 태양열 자동차가 발전되서 나온다면 석유사업은 큰 타격을 입게 되지요.
가뜩이나 친환경 때문에 섬유에서도 문제가 되가고 있는 마당에.^^

그러나 미국 민주당은 어떤지요? 대부분 이산업에 지지기반이 있는 노동자 계층의 사람들이 지지층입니다.

자 오바마는 분명 한미 FTA는 미국에 불리한 조항이라고 했습니다.
사실 독소조항을 본다면 우리나라가 그리 유리한 측이 아니라고 봅니다. 그런데도 불리하다고 합니다.

그렇습니다. 오바마 입장에서는 분명 불리한 조항입니다. 소와 석유를 지지기반으로 한 공화당.!에 유리한 FTA
만약 이번 공화당정부에서 FTA가 타결이 안돼고 오바마가 정권을 잡는다면 정말이지 대한민국에 산업에는 크나큰 대격변이 예상됩니다. 분명 오바마는 자신을 지지기반으로 한 산업을 밀어 줄것이 뻔한것입니다.
사실 우리나라가 내세울건 전지 전자 자동차 ,등등일 뿐입니다.

그래서 노무현 정부에서는 급하게 이문제를 해결해야 했고
( 원래 소문이라는것이 무서운 법 그전부터 미국서 일하시던분에게 에게 저역시 소문을 들었고 과거 부터 인기리에 오바마와 힐러리가 선거에 나올것이라는것과 민주당이 인기가 있을것이라는것을 노정부에서 잘 분석한 결과 였을겁니다. 오바마는 민주당입니다. 오타수정보다 노정부에 입지도 중요하기때문에 추가 했습니다. 뭐든 서로 균형을 맞춰주어야 잘 살수 있습니다..^^ )

이 대통령님 정부는 국민의 건강을 포기 하면서 까지 이문제를 빨리 해결 하려고 했다고 전 생각합니다.

만약 정부나 대통령이 직접 이런 이야기 해봅시다.
 과연 오바마가 승리할경우 대한민국은 오바마의 눈밖에 나는겁니다.
물론 이미 소를 타결해서 눈밖에 났을 수도 있습니다 . 그때가서 해결하자는 것인지는 모르겠습니다.
머 이 대통령님의 흠라면 흠일 것인데 너무 밀어 붙인다는것.!

현재 석유값이 폭등하고 미국은 이것에 대해서 뒷 짐을 지고 있습니다. 선거자금을 위한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아차 황우석 사태때 우파 의원님들은 무엇을 했나요? 다른 의견을 내놓았을 뿐입니다.
현재도 황우석건에서는 우파 의원님들 한마디도 못하십니다.!
황우석 박사님이야기는 아마 노무현 정부에게는 크나 큰 오점이기도 한것인데도 한마디도 안하십니다. ^^
 
그리고 현재 농무부 장관 해임건의안때 과연 좌파 위원님들이 해임 시켰나요?
국민의 눈밖에 나지 않으려고 극적으로 해임을 못시키셨지요? ^^


저는 지금 선동하는 세력이 북한이라고 생각치는 않습니다.! 너무 단순하지요.!
정부 스스로도 알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만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모색하고 있는 것 일뿐
결국 저의 생각은 그외의 세력일것이라는 것입니다.
즉 미국내에 힘겨루기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거기에 피해를 보는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이것은 정치적인 문제고 소는 조심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이 대통령님께서는 국민을 위해서 은근 슬쩍 흘리 셨습니다.
YTN편에서 외국 사람들이 어떤 이야기를 했는지 잘들어 보신다면
갑자기 뜬금없이 외국인들이 한국 터프하다고 대통령님께서 말씀했습니다. 외국인들입니다.
그 외국인들이 어떤 나라 사람들인지는 아시겠죠? 소위 말해 경제 강대국입니다. 터프가 무슨뜻인지 아시죠?^^
앞뒤가 안맞는 이런 이야기를 왜 하셨는지는 다들 아시겠죠?
그렇게 나쁘신 분은 아닐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 이런말씀을 대놓고 못하시고 흘리신건
현재 정말 대통령으로서도 어쩔수 없는겁니다.
우리는 대통령이 너무 슈퍼맨일것이라는 오만에 빠져 있습니다.

자일단 보복이 어떤것일지 일본에 경우를 보실까요?
80년대 일본은 미국땅을 전부 산다는 유언비어가 있을 정도로 경제가 발전이 됐습니다.
그리고 유대인 영화사를 매입했지요 유명한 로보캅을 제작했던 회사입니다.
로보캅3편인가를 보면 당시 일본인이 미국에 어떤 위치였는지를 잘 짐작할 정도입니다.
정말 땅과 미국 기업을 사고 한 일본 기업인의 뜻하지 않는 횡포가 보여지죠......
유대인들은 자신들의 입지를 위해 일본을 붕괴시켜야만 했고 그렇게 해야만 했습니다.
일본은 얌전한 미국 유태인들에게 위협이 된거죠.
그 이후 일본은 경제적으로 붕괴가 되버립니다. (우리나라의 IMF는 본보기를 보여준것일뿐입니다.^^; 적당히 조절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거라는 ..... )
그리고 수많은 부채를 지죠 유대인들에게.
그들은 싸우기는 엄청난 존재이고 그들에게 어느정도 맞춰줘야 하는겁니다.
그들의 세력 싸움에 말려 들기 보다는 그들을 이기려 하기 보다는 어느정도 맞춰 줘야 합니다.
질것이 확실한데 싸우려 하는 소인배가 되질 마시길 바랍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미국의 BEEF를 가급적이라도 안먹어서 미국 자체에서 그 시기를 조절하는것 뿐입니다.

미국도 일본에게 20개월 이상을 팔자고 말못하는 진정한 이유는 게네들은 20개월 짜리도 정말 안먹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감히 일본 기업이  미국의 BEEF 를 쓰지 못하는 이유는 기업 제품 역시도 안먹기 때문입니다.
잠시 일본을 비춘 소 관련다큐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20개월짜리도 정말 파리 날립니다.
왜 이 대통령님께서 안먹으면 되지 라고 말씀하신지 아시겠죠? 일본 상황을 보신겁니다.
그리고 국민을 믿는 실수를 저지르신겁니다. ! ' 일본국민들 처럼 우리 국민도 안먹으면 미국이 알아서 하겠지! '

안먹으면 되지 잊지 맙시다. !!!!!!!!!!! 
그리고 라면 표기. BEEF 가 조금이라도 석인 제품에 원산지 표기는 정확하게 해야 합니다. (미국산)
스스로 정부가 국민들에게 국민들에게 차츰 신용을 얻으려면 소문제 소규모 상인만 죽일것이 아니라
근본적인 불량한 유통업자들까지도 잡아야 합니다.

여기에 댓글을 수입을 자체적인 반대이니 뭐니 하면서 올리신다면 곤란합니다.
아마 선장님께서 지우실겁니다. 많은 분들이 대통령의 입장도 좀 아셨으면 합니다.
보궐선거가 코앞인데 대통령이 그러고 싶겠습니까? 물론 스스로의 욕심일수도 있겠지만.
다른 문제 보다 소문제 만큼은 조금 다시 생각해야 할 부분입니다.


현재 우리나라 상황이나 입장이 일본하고 같지는 않습니다.
이 말이 나와서 말인데
핵문제 미국에서 조용히 나오게 하는것도 북한 스스로의 힘도 크고 미국 정부의 힘도 크지만
우리 정부의 힘이 큽니다. 현재도 콧털 건드리지 않으려고 조심할 뿐이지죠.
자존심 강한 두집단에서 미국이 괜히 져주겠습니까?
아무리 미국 상황이 악재라고 하더라도 그런 일은 전혀 없을겁니다.


본의 아니게 긴 글을 쓴 이유 아시겠죠? 지금 시민과 경찰들을 보면 너무 슬픕니다. 시민의 입장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통령의 입장이 되보면 정말 울고 싶을 뿐일겁니다.
우린 말려 들지 마시고 흥분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이게 제가 미국 BEEF 에 대해서 쓴 마지막 글이 될겁니다.
다시는 쓰지 않을것이며 좀 많으신 분들이 이 뜻을 아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대통령에 대한 험담이나 소를 이슈와 시키신다면 저도 이글을 지울수 밖에 없습니다.

각종 공기업 민영화 역시도 비슷한 이유가 있을거라는 생각입니다.
더이상 글을 쓰면 너무 길어 질듯 싶습니다. 사실 소고기 보다 더욱 민감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만 ^^
현재 소고기 문제로 너무 걱정이 되게 대통령님을 몰아 붙이니 ....

선장님께 메일로 먼저 보내드리고 양해를 구하려고 했지만 --
제 컴퓨터 보안 때문인지 선장님에게 메일을 보낼 수가 없더군요. 
현사태때문에 너무 걱정이 되는 시국에서 이말씀을 여러분에게 쓰는것이니
사전 양해를 구하지 못하고 물의를 일으킨점 정말 죄송합니다


량배
쪽글답변


론건맨에 시청앞 나가시는분들 있습니다 저도 반대였었고 앞으로도 반대이지만 구지 이글에 이런글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현상황은 폭력으로 얼룩 져서는 절대 안됩니다. 그리고 현상황에서 대통령 하야 를 한다면 우리는 미국에 정면으로 도전하는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또다른 보복으로 가는것입니다. 현재 미국 민주당세력이 이것을 잘이용할지는 모르겠으나 결국 대통령하야 라는 이런 군중의 무서움을 알고 있기에 한국을 제거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김대중 전 대통령님 방한때 부시가 한말이 기억나는군요. 우리 자금(기업자금)이 이렇게 진출한줄 몰랐다 . 한국은 전쟁은 없을것이다. ! 이말은 도움이 안되면 전쟁을 하겠다라는 말입니다. !
단순히 전쟁이 무서워서도 아닙니다.
반미를 하자는것도 아닙니다. 비굴하다구요?
비굴하게 살다가도 해뜰날이 생기는겁니다.
그날을 기다리는것입니다. 저도 그날을 딱기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쟁은 우리 후세에게 크나큰 아픔을 줄 뿐입니다. 그리고 절대로 경제 회생은 어려울것입니다. 그들은 한국인은 이용가치가 없다 라고 판단할수도 있습니다.!
꼭 유태인 같은 민족이 둘이나 됩니다. 한 몸으로 뭉처서 부르짓는 !
결국 유태인은 유태인 자신의 무서움을 잘알고 있기에 그들은 한국을 제거할겁니다!!!
부디 제발 무모한 행동을 접어 주십시요.!  
 그리고 한발 자국 물러나 우리 스스로가 어떻게 해야 할지를 조금만이라도 생각해 주십시요.
국민이 정부를 통제하는것은 좋습니다 . 그러나 전복하는것은 절대 용납되어서는 안되는겁니다.!
그것을 혁명이라고 말하겠지만 결국 마지막에는 비극으로 갑니다.
제발 . 부탁 드립니다. 한국이 전체가 걱정되서 말씀드리는것입니다.
제가 말씀 드렸다 시피 어떻게 해서건 소고기를 통제 하는 방법을 체택하는것이 가장 큰 해결책입니다.

 저도 말씀드리지만 현상황을 조금이라도 부드럽게 해결했으면 해서 이글을 올린것이지 요
지지를 위해서도 아닙니다. 그리고 무시하기 위해서도 아닙니다.
 한국을 걱정하는 한명으로서 여러분에게 부탁드리기 위해서입니다.!

ahhakr
저두 한마디...
지식인이 갖추어야 할 첫번쩨 조건
그것은 두말없이 도덕과 윤리 거기에 철학이 합세해야 되지요...
왜 그런지 이글 쓰신분을 위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바로 지식인들의 글과 말이 그렇지 못한 사람들의 판단을 대신해주기 때문이죠
첫번쩨도 두번쩨도 도덕과 윤리로 자신을 감싸지 못하면 지식인들이 말하는
우중한 국민들이 제일 큰 피해를 볼 것이고
그러한 현상이 지금 적나라하게 나타나지고 있는 것입니다..
여기 글쓰는 분이라면 적어도 자신의 지식에 대해서 어는정도 자부심이 있는 분이라
생각 됩니다...
도덕과 윤리 그것이 첫번쩨이고
그것이 바로 우리의 반석이 되어주리라
저는 확신합니다...


theufo

제 생각은 좀 다릅니다.

미국이 님께서 말씀하신대로 fta협상에서 자동차부분에서 많은 걸 우리에게 양보했습니다.
그러면서도 미국이 우리에게 절대 양보안하고 줄기차게 요구한게 뭔지 아십니까?
그건 바로 대한민국의 투명성확보입니다.
대한민국의 정치 경제 사회 과학등...모든 분야에 걸쳐서 공정한 관행이 이루어지도록 투명성을 요구한 겁니다!
그리고 노무현전 대통령은 바로 그 대한민국의 불합리한 현실을 개선시키고자 다시말해 투명성확보를 위해 많은 손해를 감수하며 fta를 하자고 미국에 요구했다고 보면됩니다.

미국은 절대 한국을 버릴수가 없습니다.
미국에게 대만은 중국을 겨냥한 가라앉지 않는 항공모함의 존재입니다.
미국이 한국에게 원하는 건~
 fta를 통해서 중국과의 경제적인 거래도 한국의 신용을 담보로 안정적인 거래를 원할겁니다.
중국과 러시아 그리고
일본을 견제할 안정적인 베이스캠프역할을 원할겁니다.

미국은 우리정치현실이 어떻게돼든 다만 안정적이고 투명한 상황을 유지되기를 원할겁니다.
조중동의 소리가 아닌 국민의 소리가 진정한 여론이란 걸 이 기회에 우리지도자들은 다시 한 번 되새겨봐야 할 겁니다!

마라

어느 정도 논리적으로 잘 설명하셨다 봅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건, 세계의 경제 상황은 이제 파탄 상황으로 가고 있다는 겁니다. 경제는 누가 와도 못 살리는 상황입니다. 오바마, 물론 자기 지지기반이 공화당과 다른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오바마가 반대하느냐면 절대 그건 아닙니다. 자기 지지기반에 대해 눈 가리고 아웅하는 것이지 오바마가 FTA 협상을 반대한다면(재협상을 안 하는 조건에서조차도) 오바마가 멍청한 겁니다.
 공공부문 민영화 하면서 미국 기업 참여하도록 했다는 소식 들으셨는진 모르겠는데, 민영화 되면 그 자리, 대부분 미국 기업이 들어옵니다.
 그런 상황에서 한국의 경제가 살아날까요? 천만입니다.
 
 FTA를 안 해도 경제는 망하게 돼 있지만, FTA를 하면 마지막으로 미국에 빨리고, 미국에 예속되는 상황이 더 강고해진다는 겁니다.
 FTA를 하는 순간 이 나라는 망하게 돼 있습니다.
 FTA를 하면 수출 많이 할 수 있을 거 같죠? 천만입니다. 지금 미국은 엄청난 경기 불황 상태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스태그플레이션 상태인데, 어떤 놈들이 돈이 남아 돌아서 차 사고 그럴 거 같습니까?
 
 지금은 자본주의가 몰락하는 시점입니다.
 어쩌면 조만간 식량 배급받는 사태가 올지 모릅니다.
 미국놈들이 식량 원조를 핑계로 전 세계 농업을 죽여버리고 먹는 거 가지고 협박하고 있습니다.
 지금 FTA에 대해 어쩔 수 없는 척 논리를 만드는 것보단 경기 불황을 감수하고 농업을 육성시켜서 식량 자급률을 높이면서 굶고 살지만 않게 유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FTA 해 봐야 아무 소용 없습니다. 몇 년안에 미국은 붕괴되고 맙니다.
 FTA는 우리 꺼 통째로 끌어다가 미국 무너지는 시간을 조금 연장해 주는 것에 불과합니다.

 경제 붕괴를 염두에 두고 검소한 삶에 적응하도록 해야 합니다.
 두고 보면 압니다. 올 8월부터는 본격적으로 주가 폭락이 올 겁니다.
 서브 프라임 문제가 해결됐다는 둥 말하고 있는데 본격적인 위기는 올 8-9월부터 시작되는 겁니다.
 그리고 서브 프라임보다 더 문제는 파생상품입니다. 그 부실 규모는 상상을 초월할 거라 봅니다.
 사실 지금 미국이 붕괴하지 않는 것도 신기할 정도인데, FTA 우리가 할 수밖에 없는 것처럼 비장하게 말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진짜 비장함은 FTA를 거부하고 마지막까지 저항하는 겁니다.
 유태, 이미 우리의 존재를 파악하고 우리의 목줄을 조이고 있습니다.
 고개 숙이고 봐
라면 봐 줄 거 같습니까? 아닙니다. 비굴하게 나가면 더 세게 조일 거고, 그 땐 마지막 저항까지 포기하고 그냥 죽어야 하는 겁니다.



대통령은 이상하게 어려운 길로 가는군요?
그냥 쉽게쉽게 가는것이 더 좋을듯 합니다.
물론, 우리들이 알지못하는 뭔가가 있을수도 있겠지만...말입니다.

아메리칸 소 협상폐지 시키구요..에프티에이도 결렬시키세요.
촛불집회인지...시위인지...인터넷에 몰려 무한댓글 다는사람들 말대로 다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냥 다 해주세요. 쉽게쉽게 가세요. 뭘그리 어렵게 가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재협상이니 뭐니 할필요도 없고 그냥 결렬시키세요.
아메리칸 소 한개도 들여오지 못하게끔 하세요.

그냥 한우만 먹게요.
그러면 분위기 조금 누그러지겠죠?
그러나...또 각종 민영화문제...대운하 문제로 또 촛불집회..시위 인터넷 무한댓글 나옵니다.
그러면 민영화 하지마세요. 대운하도 안하면 되죠.
아주 쉽습니다. 원하는대로 다 해주세요. 힘들게 가지말구요.

그리면...또 각종 노동단체..시민단체들이 이러저러한 이유로 새로운 문제를 들고 나옵니다.
그러면 또 들어주세요. 그냥 원하는대로 다 들어주면 됩니다.
뭘그리 고심하고 어렵게 가는건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욕먹으면서?

각종사안이 미국과 연관된 것에서...그러면 미국쪽에서 엄청 반발이 오겠죠?
막말로 보복조치나 여러가지 각종 켄슬이 나오고 분위기도 살벌해질겁니다.
이것만이 문제가 아니라...유럽과 중국 기타 일본 등과도 에프티에이 해야하거든요.
이것도마찬가지 입니다.

미국과의 에프티에처럼 촛불집회나 시위...각종시민단체..인터넷무한댓글들이..
유럽이나 중국 일본등과의 에프티에이에서도 나올지...모르겠지만.
만약에 나온다면 또 들어주면 됩니다.
1%의 국민이 거리로 나오고, 댓글무한적으로 고 요구하면 들어줘야합니다.
대한민국은 민주주의국가입니다. 국민 1%가 정말 아니라고 말하면 들어줘야 합니다.
그냥 들어주세요. 뭘 그리 어렵게 욕먹고 고심하고 분위기 냉랭하게 만드나요.

원하는 사람...원하는 집단..요구하면 다 들어주면 됩니다.
대신, 그 이후에 대한민국의 미래가 어떻게 되든.. 상황이 어찌되든간에 그것은,
대통령과 정부의 탓이 아닌것이죠.
왜냐하면,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는 대한민국은 민주주의국가이기 때문입니다.
국민이 원하는대로 모두 들어준 결과로 이후에 펼쳐지는 것은 국민들의 책임입니다.
국민들의 말을 있는그대로 모두 들어주고, 들어주기 위해서 노력한 정부와 대통령은,
잘못이 없는겁니다.

그러니까...지금부터라도 1%든,2%든  자신들이 국민이라고 소리치는 사람들이..
거리로 나와서 이것저것 요구하고 원하는것을 모두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내일도 내일 모레도 요구하는 사람 집단들 줄서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침착하게 그들의 말대로 최대한 다 들어주기 위해서 노력하세요.

그렇게 노력하는데 설마 대통령과 정부에게 손가락질 하겠습니까?
최대한 들어주기 위해서 노력했는데 말이죠.
이후에 대한민국이 어떠한 위치...처지에 놓이게 되더라도 국민들은 대통령과 정부에게
욕하거나 손가락질을 하면 안됩니다.

참..그리고 평화적으로 집회 시위하는데 경찰은 강경진압하지 마세요.
그냥 내버려 두세요. 편하게... 뭐그리 어렵게 대처를 하는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촛불집회 시위하는 사람들이 평화적으로 하겠다고 하니까...믿고 맡기세요.
도로로 나와도 그냥 내버려 두시구요. 어디로 이동해도 신경쓰지 말구요.
민생 치안에만 신경써도 모자랄 지경인데...평화적 시위 집회하겠다는 사람들 일일이 막을 경비나 시간이 어디있나요.
그들이 국민이라고 하는데, 하고싶은대로 그냥 놔두세요.
대한민국은 국민이 권력최선봉에 있습니다. 국가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오잖아요.
만명이든 십만명이든...백만명이든...그냥 내버려 두시기 바랍니다.
국민들이 모여서 뭘 어떻게 해보겠다는데 막을 필요없지요.
그냥 놔두시기 바랍니다.

마림바

이젠 아예 대통령 몰아내고 모처에 쥐가 산다는 소문을 퍼트려서 돌격ㄱㄱ분위기던데 모여서 큰소리치고 징징되면 뭐든 다 들어주겠지. 우리나라가 최고니까 국민이 주인이니까 이참에 외국과 쇄국하고 대한민국이나 열심히 외치면 되겠네요. 지금도 인터넷에 무한댓글 다느라 아주 눈에 불들을 키고 있겠죠. 다른 의견의 댓글만 쓰면 다 쥐새끼 되는 판이니.
사료도 다 수입산인데 이거도 위험해서 안되죠. 한우니 돼지 닭이니 다 먹는건데. 아무것도 믿을수 없어요. 그냥 쇄국하고 다 자급자족합시다.
그들의 논리라면 풀도 먹으면 안되요. 심지어 물도 위험합니다. 중국의 황사도 막아야 합니다. 우리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니까요. 중국과 협상을 해서 황사를 못오게 해야 합니다.
결국 뽑을사람 없다고 내버려둔 것이 이렇게 된 것 아닙니까? 이번사태를 전적으로 폄하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나 일반 대중들이 관심이 지나쳐 사사건건 모두들 들고 나선다면 그것도 문제죠. 전 기본적으로 국민에게 권한을 부여받은 사람들이 당연히 도덕적이고 애국자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못한건 결국 우리들의 책임도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발등에 불 떨어졌다고 갈아엎자 하는 것도 정도가 있는 겁니다.

량배

여러분 의견 잘들었습니다. 그리고 얌전하게 말씀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반대 목소리 중요합니다 미국도 그렇게 하고 있고요 . 중국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민중이 국가에 반대 목소리를 내줘야 .국가 운영도 할 수 있는거라 생각이 듭니다.
일본 역시도 우리처럼 무언의 반대 목소리를 내면서 시위를 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습니다.
반대를 위한 반대 좋습니다. 저는 국가원수의 전복을 우려 하는겁니다.

한분이 유태인이 오바마를 잡을수 없냐고 하시는데 오바마나 부시를 유태인이 밀지 않았다면 아마 미국 대통령 되기 어려울 겁니다. 우리 un총장님도 마찬가지고요. un총장님 기사 일어 보셨습니까?
기사에 보면 총장님 주변 분들이 유태인들이십니다.^^;

유태인자본가가 왜 갑자기 사업권을 선회 했는지에 대해서는 이해가 언듯 가긴 합니다. 지금 준비 중에 있는듯 보이고. 대부분의 전기 전자 업종도 유태인 통제하에 있습니다 인텔등등등등부터 시작해서 ..... 석유값이 너무 올라 버리면 애네들 주식이 기가 죽지요.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지금 작금의 미국의 사태를 볼때 석유값이 뛰는 이유가 대선이외에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지금 석유하나로 미국이 지탱하고 있는겁니다.무기산업이요? T.T 이라크가 무슨 돈이 있겠습니까? 아시겠지만 석유로 받는겁니다. 아차 석유로 지탱 한다지만 다른 사업도 쥐고 있습니다 아주 석유만은 아닙니다. 경제를 극단적으로 오해 하시면 안됩니다. 단지 현재 정치적 상황에서 밀고 있는 것이라는 것 일뿐.
반미 세력 덕분에 조심해야 할 상황이라서 그렇지만..
조만간 정권이 바뀌면 석유값 떨어질지도 모르겠습니다 . 
아니면 더욱 올라서 세계 경제를 완전히 붕괴 시키던가.^^ ;;
그러한 일이 벌어지지 않으려면 유태인들이 다른 사업을 주업종으로 해야 합니다.

그게 생명 공학 분야(ㅋ)와 앞서 말씀드린 전기, 전자 업종일듯 싶습니다. 대외 적으로는 보험업종을 노릴듯 싶습니다. 왜냐면 지금 대선 공약중하나가 보험 공영화 이니까요. ^^.
손해 분이 생긴다면 어떻게 할까요? 여러분이 판단 해보십시요.

왜 정부를 민주당 공화당 하나로 만들어 버려서 지들 마음데로 하지 ?
라고 말씀 하시는 분이 있다면 미국 국민이 국가 전복을 해버리면 ?
반대 유태인 정서가깔려 있는데 미국인들 자체에서 반란이 일어난다면?
자신들의 땅 이스라엘도 못지킬것입니다. 그래도 국민 편이  있어야죠.^^통제가 가능한 겁니다.

물론 이해를 위해선 더 말씀드려야 겠지만 여기까지....

EUFO-- 님 미국이 한국을 제거 할것이라는 이유는 미국의 정세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어떤 세력 태어나서 확고 하게 잡으려면 무언가를 만들어야 합니다.
더 자세한건 다음에 말씀 드리고 싶군요. 지금 북한도 상황이 안 좋습니다.
분단된 상황에선 안심하고 있을만한 입장도 아닙니다. !
일단 레바논이나 중동 전체에 북한 , 무기 관련 기사를 찾아 보십시요.
 
 
저는 세계관계에서 윤리 문제를 생각하면 모순에 빠지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을 아우르면서 하고 좋겠지요 . 그런데 힘의 논리에서는 윤리라는것이 통용이 안될때가 가끔있습니다 . 이라크 전을 보십시요. 윤리가 통용이 됐나요?
우리도 약소국에 하는 비윤리적인 행동이 있듯이 미국 역시도 비윤리적인 면이 있는겁니다.
그걸 못하게 하기 위해서 반대 세력이 나와줘야 하는것이고요.
그게 그렇게 해서 독재를 막아야 하고 균형을 이뤄야 합니다.
알고보면 시위하시는 여러분들이 반대세력이고 바로 국가 움직일수 있는 지도자 인것입니다.

그 반대와 어떤 안건에 더욱 좋은 결과를 모색하는것이 아닌
우리 국가 지도자 분들이 대통령을 몰아 버리면 국가 위기 사태가 오는것입니다.
그래서 제가 걱정 하는것입니다.

공기업 민영화를 FTA조항으로 두진 않습니다 다만 공기업을 하기 불리하게 숨겨 둔게 있지요.
 아시듯이 독소 조항입니다.
어차피 공기업이 사기업되면 거기에 대한 지분을 모두 가져버리면 그뿐이니까요.
그것이 오히려 자신들이 이익이고 협상 할 필요도 없지요.
다시 되 돌리려면 FTA 조항 하나면 끝나니까.-- 독점 !
우리가 먼저 지분을 전부 확보해 버리면 국가 것은 아니고 지분만 가지고 있으니까요.
 정부의 투명성을 향해 협박 하기가 조금 머슥 하겠지요.ㅎㅎㅎ

여하튼 공기업 문을 열기 위해 다만 정부를 종용하고 협박하겠지요. 아니면 엄청난 로비를 하던가--;
현재는 미연에 방지 하기 위해 사기업화해서 정부가 지분을 모두 가지려고 하는 것 일테고요.  
물론 이것은 단기 대책입니다. 저도 이런 대책 반댑니다. --; 빈틈이 너무 많아요
머 뾰족한 대책이 없을듯 싶은데 결국 그렇게 려드는 자본가들에게는 독이 될듯 싶습니다.
유태인자본가들에게 한마디를 하고 싶습니다

'운전할때 엑셀을 밟는것은 좋지만 너무 많이 누르면 사고 납니다.'
'당신들을 미워 하는것도 아닙니다 ..다만 조금 살살 리세요. '
 
 많은 분들의 의견 존중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시는 이유도 잘 알고 있습니다.^^

답변이 모자른 부분이 있다면 제 지식에 한계일 뿐입니다.--;;
 
글쓰면서 느낀거지만 정치 정말 싫군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