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꾸러미/좋은 글거리

우주 명상의 길목에서

반응형
http://www.ufo1004.co.kr/multiboard/view.jsp?fNo=4&postfix1=10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십시오.

그러면 당신은 초현실적 놀라운 정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인간은 본래 현실의 가면을 쓴 물질적 존재가 아니라, 무소불능의 창조적 힘을 지닌 고차원 정신세계의 존재입니다. 인간이 현실적 가면을 벗고 고차원 정신세계의 존재로 돌아가는 날, 현실적 사고방식으로는 납득할 수 없는 놀라운 힘을 발휘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럴 수 없는 것은 잠재의식이 고립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인간의 잠재의식 속에는 수십억년 내려오며 축적하고 축적된 정보들이 내재되어 있으며, 그 엄청난 정보들이 잠에서 깨어나 활력을 되찾는 날, 당신의 존재는 평소에는 상상도 할 수 없는 초자연적 힘을 발휘하게 됩니다.

말하자면 인간은 물질적 존재보다는 영적인 존재에 더 비중이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놀라운 잠재력을 깨우치려거든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십시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면 당신의 잠든 잠재의식이 눈을 뜨고, 우주와의 대화가 가능해지며, 우주에서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 해 있는 외계인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외계인들은 흔히 기록되어 있기를, 하늘에서 내려 온 천신이라든가, 사자라든가, 천사라는 신격(神格)의 호칭으로 불려지고 있지만, 외계인들은 신이 아니라 우리 지구 인류와 똑같이 3차원세계에 존재하는 인류의 형제들에 불과합니다. 그러한 외계인들은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여 고차원 정신세계에 도달해 있는 관계로, 지구의 인류에게 여러 가지 초자연적 현상으로 나타나서 영적 대화를 나누거나 교류를 가지는 것입니다.

인간은 누구나 내재되어 있는 잠재의식이 활성화되면 외계인들처럼 영적 존재로 탈바꿈하여 놀라운 초자연적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주 에너지에 의하여 인간의 잠재의식이 활성화 되면, 이제까지 상상도 할 수 없었던 기억력이 되살아나고, 들리지 않던 우주의 목소리가 들려오며, 보이지 않던 영적 시력이 회복되고, 몸을 괴롭히던 각종 병증세들까지 멀리 달아나게 됩니다.

우주 에너지는 우주 속에 태초부터 존재하는 힘으로서, 우주의 공간에서 쉬지 않고 역동하는 물질이기도 하지만, 우주의 창조가 다른 힘에 의하여 창조된 것이 아니라 바로 우주 에너지의 힘으로 창조된 것입니다. 우주를 창조한 조물주에게 아무리 위대한 힘이 있다하여도, 우주 에너지가 아니었으면 우주의 창조는 불가능했던 것입니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해 보십시오.

당신은 엄청난 기억력과 무한한 창조력과 이제까지 무기력하게만 보였던 스스로가 놀라운 힘을 지닌 영적 존재로 탈바꿈합니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할 수 있는 가장 손쉬운 방법이 피라미드와 우주문자와 우주활력무입니다. 피라미드는 우주 에너지를 발생하는 샘이며, 우주문자는 우주 에너지를 끌어 모으는 안테나와 같으며, 우주활력무는 우주 에너지를 생산하는 작업과도 같습니다.

피라미드에 물을 넣어두면 천년이 지나도 변질되지 않는 영원한 생명의 물로 변하며, 이 변질되지 않는 생명의 물을 마실 때 우주 에너지를 마셔서 몸속에 축적시키는 결과와 동일합니다. 피라미드에 물을 넣어두고 하루만 지나면 그 물은 우주 에너지의 물로 변합니다. 그 물을 아침저녁 하루도 쉬지 말고 복용하십시오. 그러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몸속에 우주 에너지가 축적되고, 우주 에너지가 축적될수록 당신의 놀라운 기억력이 되살아납니다. 이제까지 기억 할래야 기억할 수조차 없었던 어릴 때의 기억력마저 생생하게 되살아나게 됩니다. 책을 읽으면 한번 읽은 내용이 그대로 머릿속에 저장되며, 학교에서 선생님의 말씀을 한번만 듣기만 해도 그대로 머릿속에 남게 됩니다. 그리고 이제까지 어렵게만 느껴지던 복잡한 수학공식이나 학교공부들이 아주 쉽게 이해되고 풀리지 않던 문제들이 스스로 풀려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라미드의 에너지는 자연계의 모든 비뚤어진 현상을 바로 잡아주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래서 피라미드 속에 음식을 넣어두면 몸에 해로운 유독물질이나 나쁜 성분이 사라지고, 아주 몸에 유익한 성분의 음식으로 변해버립니다. 담배를 넣어두면 독한 성분이 사라져 순한 담배로 변하기도 하며, 저질 맛의 커피를 넣어두면 고급 맛이 나는 커피로 변하고, 싸구려 포도주를 넣어두면 아주 고상한 맛이 우러나는 고급 와인으로 변하게 됩니다.

당신은 지금이라도 맛없는 싸구려 음식을 피라미드 속에 넣어 보십시오. 하루만 지나면 아주 고급 맛이 깃든 최고의 음식 맛으로 변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성질은 바로 우주 에너지는 자연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잘못 된 현상들을 바로잡아 우주의 질서와 조화를 바로잡아 간다는 현상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우주 에너지의 이러한 현상을 이용하면 인간의 몸속에 발생하는 어떠한 병이라도 고치지 못하는 병이 없습니다. 인간의 몸 속에 발생하는 병도 자연계의 현상이 비뚤어진 결과와 마찬가지며, 비뚤어진 현상을 바로 잡으려는 우주 에너지에 의하여 몸속의 병도 저절로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병 때문에 고생하신다면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십시오.

우주 에너지는 인간의 몸속에 발생하는 어떤 병도 고치지 못할 병이 없습니다.

피라미드를 방에 두면 방안에 강력한 힘의 우주 에너지가 발생하며, 그러면 당신은 날마다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며 당신의 몸속에 우주 에너지를 축적 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피라미드를 방안에 놓아두면, 방안의 모든 기운이 우주 에너지로 변합니다.

그리고 물병에 물을 담아서 피라미드 속에 넣어 두십시오. 하룻밤만 자고 나면 피라미드 속의 물은 우주 에너지로 변해 있으며, 우주 에너지로 변한 물을 날마다 마시면 당신의 몸속에는 우주 에너지가 축적되어 갑니다.

몸속에 우주 에너지가 축적되면 몸속에 발생한 병도 사라질뿐더러, 기억력도 높아집니다. 평소에는 아무리 책을 읽어도 머리에 들어오지 않던 내용들이 책을 한 번만 읽어도 쏙쏙 머리에 들어오며, 아무리 기억하려 애써도 되어 지지 않던 기억들이 자신도 모르게 되살아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주 에너지는 분명히 당신의 병을 깨끗이 고쳐주고, 당신의 머리를 좋게 만들어 줍니다.

우주 에너지는 인간의 포학해진 마음과 거칠어진 성질과 비뚤어진 마음들을 바로잡아 주는 능력도 있습니다. 아무리 성질이 못된 사람도 날마다 피라미드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며, 피라미드에 넣어 둔 물을 마시면 저절로 마음이 부드러워지고 순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아주 제멋대로 자라서 성질이 나쁜 어린이도 날마다 우주 에너지 물을 마시면 성질이 아주 순하게 변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면 당신은 고차원 정신세계에 존재하는 외계인들과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고차원 정신세계에 존재하는 외계인들은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인류들과 텔레파시를 통해 영적 교류를 나누며 각종 새로운 정보를 주고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외계인들은 지금도 수많은 지구인들과 텔레파시를 통해 영적교류를 나누며 대화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외계인들과의 대화 속에는 우주에 대한 엄청난 비밀과 놀라운 정보들이 가득하여, 당신의 삶을 높은 차원으로 이끌어주는 길잡이가 됩니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해서 외계인들과 대화를 나누어 보십시오. 그러면 당신의 눈은 새롭게 세상을 바라보게 될 것이고, 당신의 귀는 새롭게 열리게 될 것입니다.

인간이 살아가는 세상은 보이는 현실세계 보다, 보이지 않는 영적세계에 더 누리고 살만한 가치가 숨 쉬고 있습니다.

인간의 삶이 보이는 현실세계의 현상만이 전부라면, 얼마나 부질없고 허무하고 가치 없는 현상들에 불과하겠습니까?

우주 에너지를 활용해서 당신의 눈이 새롭게 뜨고 당신의 눈이 새롭게 열리어 보십시오.

인간의 삶은 너무나 경이롭게 아름다우며, 정말 살아갈 가치가 충만한 세상입니다.

우주 에너지는 누구나 마시고 활용할 수 있는 우주에 가득한 물질입니다.

우주에 가득한 우주 에너지를 마시고 호흡하여 몸속에 축적시켜 나가면 저절로 잠들어있던 잠재의식이 열립니다. 잠재의식은 물질적 허물을 쓴 인간으로 하여금 영적존재로 탈바꿈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하늘의 선물입니다. 모든 인간에게 영혼이 없는 사람은 없듯, 잠재의식이 존재하지 않는 사람도 없습니다.

우주 에너지로 잠재의식이 활성화되면 저절로 당신은 물질적 존재에서 영적존재로 탈바꿈합니다. 잠재의식 속에 당신의 삶이 물질적 존재에서 영적존재로 탈바꿈할 수 있는 해답이 있습니다. 평소에는 풀리지 않는 그 해답을 잠재의식이 풀어주기 때문입니다.

잠재의식은 당신의 모든 고통과 괴로움과 방황을 깨끗이 잠재워드릴 것입니다.

잠재의식을 활성화시키려거든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십시오.

우주 에너지를 활용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병마의 고통에서 해방되는 결과를 확인했으며, 삶의 방황에서 돌아서는 장면을 목격했으며, 지혜가 뛰어난 사람으로 변모하는 것을 실증할 수 있었습니다.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면 우선 마음이 평안해지고, 정신이 맑아지며, 몸 속에 우주 에너지가 축적되어 갈수록 밝고 환한 오로라 현상이 자신의 몸을 감싸는 현상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주문자를 바라보며 우주명상에 잠기면 어디선가 들려오는 우주의 음성을 들을 수 있으며, 외계인과의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외계인들은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해있기 때문에, 그들이 비록 우주 끝 먼 곳에 살아가고 있더라도, 텔레파시를 통해 당신과의 대화가 가능해집니다.

뿐만 아니라 지구에는 외계인들이 상주하는 해저기지, 지하기지가 존재하면서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한 외계인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한 외계인들과 영적교류를 나누면 당신의 삶은 나날이 새로워집니다.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면서 우주명상을 통해 외계인들과 영적교류를 나누어 보십시오.

당신의 삶은 너무 행복해지고 황홀해지며 가진 것이 없어도 풍족한 삶을 살아갈 수 있습니다.

우주명상에 잠기면서 이제까지 맡을 수 없었던 황홀한 향기를 맡아지거든 당신 곁에 다가온 외계인의 체취라고 확신하십시오. 우주명상에 잠기면서 이제까지 들어보지 못했던 음성이 들리거든 우주에서 들려오는 진리의 소리라 확신하십시오. 우주명상에 잠기면서 이제까지 느끼지 못했던 아름다운 광채가 당신의 몸을 감싸고 있거든 당신의 몸에서 증폭된 우주의 에너지라 확신하십시오. 우주명상에 잠기면서 이제까지 경험하지 못했던 평화롭고 황홀한 감정이 느껴지거든 비로소 당신의 영혼은 현실적 삶의 방황에서 탈피했다는 사실을 확인하십시오. 우주 에너지는 당신의 방황하는 영혼을 평안한 안식으로 인도하는 힘이 있습니다.

우주명상에 몰두해갈수록 당신은 세상에서 발생하는 물질적 탐닉이 얼마나 부질없는 욕망이란 걸 깨닫게 될 것입니다.

우주문자를 활용하여 우주명상에 잠기면 강력하게 발생하는 우주 에너지의 힘으로 당신의 영혼은 하늘의 음성을 듣게 되고 외계인과의 만남이 가능해집니다.

인간의 마음이 괴롭고 답답하고 각종 절망과 슬픔과 욕망에 사로잡힌 것은, 그 마음속에 나쁜 기운들에 의하여 혼탁하게 오염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면 마음속에 침투한 이런 나쁜 근성의 기운들이 저절로 정화되어감으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마음의 평화가 찾아들고 행복한 마음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삶이 고통과 번뇌로 가득한 것은 영혼이 혼탁하게 흐려있기 때문이지, 우주 에너지의 힘으로 이를 정화하면 즉시로 인간의 삶은 평안과 안식의 자리로 돌아오게 됩니다.

우주 에너지는 당신의 영혼을 평안과 안식으로 인도하는 안내자입니다.

인간의 몸이 병드는 것도, 인간의 영혼이 오염된 현상도 우주질서가 비뚤어지고 병드는 현상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주 에너지는 우주질서가 파괴되고 병드는 현상을 항상 원위치로 회복시켜 순수한 제 모습을 찾아주려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주 에너지를 활용하면 당신의 병든 영혼과 육체가 다시 건강한 모습을 회복하여 활기왕성한 모습으로 되돌아오게 됩니다.

우주 에너지가 발생하는 피라미드 속에 음식을 넣어두면 부패하지 않고, 변질되거나 나쁜 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넣어두면 다시 순수한 상태의 음식으로 회복되는 현상은, 우주 에너지가 음식 속에 포함 된 나쁜 요소들을 모두 제거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렇듯 우주 에너지는 우주 삼라만상에 존재하는 모든 자연계의 질서를 항상 원래모습의 순수상태로 유지시키려는 작용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병들고 황폐한 자연계의 현상이 얼마동안의 세월이 흐른 후에 다시 원상태로 회복되는 것이며, 우주의 질서가 흐트러지지 않고 제 모습을 유지하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의 에너지에는 바로 우주를 창조한 신의 섭리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우주는 절대자의 섭리로 창조되었지만, 절대자 스스로가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는 것이 아니라 우주 에너지의 힘을 활용해서 다시려나가는 것입니다.

인간들이 잘못을 저지를 때, 그 잘못의 대가로 저주를 받거나 벌을 받는 다는 것은 하늘이 그 인간에게 벌을 주고 저주를 내리는 것이 아니라, 우주 에너지의 기운이 잘못된 인간의 근성을 정화시키기 위하여 그러한 저주와 벌을 받도록 조정할 뿐인 것입니다. 저주와 벌이 아니면 인간의 나쁜 근성은 해소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은 선하게 살아가면 하늘이 복을 주지 않아도 우주 에너지의 작용에 의하여 저절로 축복을 받게 되는 것이며, 악하게 살아가면 하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우주 에너지의 작용에 의하여 저주를 면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 에너지를 날마다 호흡하며 당신의 몸속에 축적하십시오.

저절로 당신의 나쁜 근성들이 바르게 정화되고, 비뚤어진 성질이 순화되며, 그릇된 행동이 올바르게 교정되어 가는 현상을 확인하게 될 것입니다.

우주 에너지를 쉬지 않고 호흡하면 당신의 몸속에는 놀라운 우주 에너지의 증폭현상이 나타나고, 우주 에너지가 증폭되면 우주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텔레파시가 발생하게 됩니다.

텔레파시는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신격체들과 지각을 가진 외계인류 사이에 의사교류가 자유로워지도록 만들어주는 우주만유공통의 언어이기도한 것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만유공통언어인 텔레파시가 발생할 때 인간은 우주에 존재하는 어떤 신격체나 지각을 소유한 인류들과도 의사소통이 가

능해집니다. 그래서 우주 끝의 외계에서 지구를 방문한 외계인들이 텔레파시를 이용해서 처음만난 지구인들과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우주에는 각종 소리나 빛을 전달하는 전파들이 흐르고, 그러한 전파를 안테나를 통해 잡아내면 멀리서 보내오는 음성이나 사물의 현상들을 재현시킬 수 있듯이, 정신세계의 언어인 텔레파시도 우주에 떠다니다 주파수가 맞는 텔레파시들끼리 연결되어 대화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전파의 주파수를 조정하면 주파수에 맞는 소리나 빛을 잡아낼 수 있듯, 텔레파시의 주파수를 조절하면 상대편에서 보내오는 마음의 언어를 들을 수 있게 되는 것입니다.

우주문자를 활용해서 우주명상에 잠기면 저절로 외계인들과 대화가 가능해지는 텔레파시의 주파수를 맞출 수 있습니다. 날마다 우주명상에 잠기며 외계인들과 텔레파시의 주파수를 맞추어보십시오. 그러면 상상도 할 수 없는 우주세계에서 발생하는 신비와 정보들을 생생하게 전해들을 수 있습니다.

우주문자는 우주와의 대화를 가능케 해주는 텔레파시의 안테나입니다.

우주문자는 샤르별을 방문하고 지구로 돌아오는 길에 <샤르비네>가 선물해 준 마음의 정표로서,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한 그녀의 영적 작용이 나타나는 신기(神技)이기도 합니다.

우주명상에 잠기면 당신의 영혼은 저절로 평안한 안식에 머물게 됩니다.

우주명상에 잠기면서 우주의 평화와 영혼의 희열을 날마다 체험해 보십시오.

우주명상에 잠길 때는 마음속에 잔물결처럼 일어나는 모든 번뇌의 잡념을 잠재우십시오. 그리고 무상무념의 자리로 돌아가 무아의 경지로 당신의 영혼을 다다르게 하십시오. 무아의 경지에 도달한 당신의 영혼은 한 마리

새가 된 기분으로 무변광대한 우주에 펼쳐진 자유의 공간을 향해 보드라운 나래짓을 하십시오. 당신의 영혼이 나래저어 가는 저편 우주의 공간에 밝고 찬란한 빛 속으로 당신 쪽을 향해 손짓하는 <샤르비네>의 모습을 발견하십시오. 복숭아 빛처럼 불그스레한 피부와 긴 머리와 부드러운 의상과 아름다운 용모를 한 그녀가 손짓하는 곳으로 당신의 영혼은 나래어저 가십시오.

<샤르비네>가 손짓하는 그곳에는 무한한 평화가 깃들어 있는 푸른 초원의 낙원이오 온갖 원망과 분노와 욕망들이 잠들어 있는 땅입니다.

그 평화의 땅에서 <샤르비네>가 안내하는 대로 당신의 영혼을 맡겨두십시오.

<샤르비네>는 당신의 영혼이 살찔 수 있는 향기로운 젖을 대접할 것이며, 당신의 영혼이 튼튼해질 수 있는 향기로운 술을 대접할 것입니다.

날마다 우주명상에 잠기며 <샤르비네>가 대접하는 향기로운 술에 취하면서 당신의 영혼은 무아의 황홀경을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영혼의 황홀경을 경험적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인생의 행복을 논할 자격이 없습니다.

당신은 이제까지 무아경지에 다다른 영혼의 평안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이제까지 믿어왔던 종교는 허위에 불과합니다.

세상에 존재하는 어떤 종교나 신앙이라할지라도 영혼의 평안과 황홀함을 선물해줄 수 없다면, 그 종교나 신앙의 실체는 허위에 지나지 않습니다.

우주명상은 당신의 영혼이 평안과 황홀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정신수련의 과정입니다. 우주명상을 통해 당신은 고차원의 정신세계에 도달하여 아름다운 삶과 영혼으로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각종 정신적 고통과 육체적 병에 시달린다면 지금부터 부지런히 우주 에너지를 호흡하고 우주명상을 실천하십시오. 그러면 씻은 듯이 당신의 육체를 괴롭히던 병들이 물러나고, 정신을 괴롭히던 번민들이 사라질 것입니다.

반응형